실제 나이 61세인데 초동안 태국 배우 신체 나이 31세 판정

실제 나이 61세인데 초동안 태국 배우 신체 나이 31세 판정

실제 나이 61세인데 초동안 태국 배우 신체 나이 31세 판정

실제 나이 61세인데 초동안 태국 배우 신체 나이 31세 판정

어린 시절 수면 시간 향후 마약 알코올 사용과 관계있다

태국 배우 샘 유라난(61)이 완벽한 복근과 함께 초동안 외모를 공개했다.

지난 11일 샘 유라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열심히 노력한 결과.

몸무게 72kg에서 60.4kg(19살 때와 동일) 체지방 20%에서 12%로 감소했다’는 글과 여러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샘 유라난은 상의를 벗은 채 포즈를 취하며 완벽한 복근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61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초동안 외모도 눈길을 끌었다.

그는 ‘신체 나이가 31세다’고 밝히며 몸매 관리를 위해 도움을 준 많은 코치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샘 유라난처럼 초동안을 위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아침 식사로 단백질, 과일 섭취하기=아침 식사로 단백질이 풍부한 계란, 두부, 닭가슴살을 먹어보자.

이는 피부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영양 부족으로 인한 탄력 손실을 막을 수 있다.

나이가 들수록 노화로 인해 단백질이 점점 줄어들고 피부가 탄력을 잃는데, 영양이 부족하면 이런 손실이 더 커질 수 있다. 과일도 좋다.

과일은 종류에 따라 항노화·항산화 기능을 하는 파이토케미컬을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물 마시기=수분 유지를 위해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은 필수다.

물은 체내 혈액량을 정상으로 유지하고 혈액순환을 돕는다.

피부 보호 장벽인 지질층이 건강하게 유지되면 피부에서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게 막을 수 있다.

또한 충분한 수분 섭취는 노폐물 감소, 기초대사량 증가에 도움을 주고 피부 진피층에 수분을 공급해 탄력을 높이는 콜라겐을 생성한다.

꾸준한 운동=운동의 경우 활성산소 제거에 도움이 된다. 활성산소는 세포를 공격해 유전자를 변형시키고 세포 노화를 유도한다.

신진대사에 필요한 영양소인 지방과 단백질을 파괴하기도 한다.

다만 근육 피로도를 높이는 지나친 운동은 오히려 활성산소를 증가시킬 수 있어 고강도 대신 땀이 살짝 날 정도의 중등도 강도로 하는 게 좋다.

운동할 때 몸 근육에서는 마이오카인이라 부르는 항염증성 물질이 분비되는데

이 물질이 피부에도 작용한다. 마이오카인은 염증을 억제하고 세포 활성도를 높인다.​

충분히 잠 자기=양질의 수면 역시 중요하다. 잠을 충분히 자야 뇌를 포함한 우리 몸의 모든 장기가 피로를 해소하고, 체내에 유입된 유해 물질이나 손상 세포를 없애고 복구한다.

또 수면은 기억력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렘수면 단계에서 우리 뇌는 습득한 기억을 정리해 장기기억 저장소에 보내 기억의 연결망을 짠다.

따라서 잠을 자야 필요한 정보를 저장하고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는 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