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 볼륨을 높이려면 피해야 할 표정들

입술 볼륨을 높이려면 피해야 할 표정들

입술 볼륨을 높이려면 피해야 할 표정들

입술 볼륨을 높이려면 피해야 할 표정들

미자의 다이어트 비법 식욕 억제에 좋은 음식은?

나이가 들면서 피부는 자연스러운 노화를 겪고, 얼굴에는 여러 가지 주름이 자리 잡기 시작합니다.

특히, 50대 중반 즈음부터 입술에 생기는 주름이 두드러지게 눈에 띄는데요, 이는 대개 제대로 관리하지 못한 생활습관에서 비롯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입술 주름의 다양한 원인과 해결법을 알아봅니다.

나이가 들수록 세로 주름이 증가하는 이유

나이가 들면서 윗입술이 얇아지는 이유는 크게 세 가지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입술 표피와 진피의 두께가 감소하고, 두 번째는 입 주변 근육의 두께가 줄어들며, 세 번째는 피부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가 감소하는 것입니다.

윗입술은 아랫입술보다 피부가 얇고 더 민감한데다 수분 함유량도 적어 노화의 영향을 더 크게 받습니다.

나이가 들면 윗입술의 큐피드 궁 경계가 흐릿해지면서 입술은 납작하고 평면적이며 얇아 보일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나이가 들수록 입술은 더 얇아지고, 표면에는 가로와 세로 주름이 늘어난다고 합니다.

입술 오므리는 습관을 경계하세요

나쁜 생활습관도 입술 주름을 심화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빨대나 담배를 피기 위해 입술을 오므리는 경우입니다.

입가 피부는 얇고 섬세하여 얼굴 다른 부위보다 주름이 쉽게 생기며 잦은 입술 오므리기는 세로 주름을 더 두드러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흡연자들은 비흡연자들에 비해 입술 주름이 잘 생기며, 이를 스모커스 라인이라고도 부릅니다.

이러한 주름은 윗입술에서 더 잘 나타납니다.

입술 관리로 노화를 예방합시다

입술 또한 얼굴의 다른 부위처럼 철저한 관리를 필요로 합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주고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항산화 효과가 있는 비타민 A, C, E를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입술 주변에 피부염이 자주 생기면 경계가 모호해져 더욱 얇아 보일 수 있으니 립밤으로 촉촉함을 유지하고, 피부염 증상이 있다면 빠르게 치료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흡연은 피하고, 빨대를 사용할 때도 힘주어 내밀지 않도록 하세요.

입을 넓게 벌릴 수 있는 컵이나 병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 노화된 입술에는 시술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레이저 박피술로 표면 주름을 개선하거나 필러를 통해 큐피드 궁의 형태를 회복할 수 있으며, 레이저 시술로 피부 탄력을 높여 윗입술을 두꺼워 보이게 할 수도 있습니다.

Read more

체중 때문에 생명 위협받던 여성 45kg 감량으로 새 삶을 찾다

체중 때문에 생명 위협받던 여성 45kg 감량으로 새 삶을 찾다

체중 때문에 생명 위협받던 여성 45kg 감량으로 새 삶을 찾다 체중 때문에 생명 위협받던 여성 45kg 감량으로 새 삶을 찾다 신동도 체감한 위고비 효과 이 조건에 해당하면 소용없다? 살이 찐 후 ‘다낭성 난소 증후군’ 진단을 받았지만, 꾸준한 운동과 노력으로 45kg을 감량한 한 20대 여성의 이야기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미국

By 관리자
신동도 체감한 위고비 효과 이 조건에 해당하면 소용없다?

신동도 체감한 위고비 효과 이 조건에 해당하면 소용없다?

신동도 체감한 위고비 효과 이 조건에 해당하면 소용없다? 신동도 체감한 위고비 효과 이 조건에 해당하면 소용없다? 아산병원 교수 경고 아침에 이걸 마시는 건 술만큼 위험하다 가수 신동(39)이 체중감량 주사로 알려진 ‘위고비’를 투약했지만, 식욕을 억제하지 못했다고 털어놓았다. 지난 3일 방송된 KBS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신동은

By 관리자
아산병원 교수 경고 아침에 이걸 마시는 건 술만큼 위험하다

아산병원 교수 경고 아침에 이걸 마시는 건 술만큼 위험하다

아산병원 교수 경고 아침에 이걸 마시는 건 술만큼 위험하다 아산병원 교수 경고 아침에 이걸 마시는 건 술만큼 위험하다 피부 미인 김남주의 아침 루틴 이 음식 하나로 끝? 서울아산병원 내과 교수로 재직 중이자 의학상식을 주제로 활동하는 유튜버 우창윤 교수가 아침에 과일을 갈아 마시는 습관의 위험성을 지적했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장동선의

By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