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뚱한 모습에서 45kg 감량한 영국 여성의 비결은?

뚱뚱한 모습에서 45kg 감량한 영국 여성의 비결은?

뚱뚱한 모습에서 45kg 감량한 영국 여성의 비결은?

뚱뚱한 모습에서 45kg 감량한 영국 여성의 비결은?

심장 건강에 최악 미국 의사가 추천하는 피해야 할 음료

영국의 한 30대 여성이 사진을 통해 자신의 모습에 충격을 받고 다이어트를 결심하여 4년 동안 45kg을 감량한 이야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국 매체 더 선에 따르면, 제이미 루스 로더는 매년 여름 가족과 함께 이탈리아로 휴가를 가곤 했습니다.

루더는 휴가 중 찍은 사진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뚱뚱하다는 놀림을 받았었다"며, 사진을 보고 본격적인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설명합니다.

처음에는 빠르게 살을 빼기 위해 극단적인 방법을 시도했지만, 실패를 거듭했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그녀는 실패하지 않는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하고, 닭가슴살과 채소를 중심으로 식단을 변경하고 주 4회 이상 근력 운동을 병행했다고 합니다.

그 결과, 루더는 4년 만에 45kg을 감량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극단적 다이어트는 종종 섭식장애로 이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음식을 지나치게 제한하면 필수 영양소 섭취가 어려워져 뇌 건강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신경전달물질이 제대로 만들어지지 않기 때문에 뇌 기능이 저하될 수 있으며, 이는 문제 해결능력에 부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극단적인 식이조절과 운동은 섭식장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로더의 성공 사례에서 눈에 띄는 것은 절식 대신 닭가슴살과 채소 위주의 균형 잡힌 식단과 근력 운동이었습니다.

닭가슴살은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이 적어 다이어트와 근육 생성에 효과적입니다.

캡사이신이 들어간 고추와 함께 먹으면 체온 상승과 땀 발산으로 대사 활성을 촉진하며 식욕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채소 또한 포만감을 주는 동시에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식으로 적합합니다.

특히 식이섬유를 먼저 섭취하면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닭가슴살과 채소를 중심으로 식단을 변경하고 주 4회 이상 근력 운동을 병행했다고 합니다.

근력 운동은 관절과 여러 부위의 근력을 높여주며, 기초대사량을 증가시켜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줍니다.

덤벨이나 밴드 같은 도구를 활용하거나 스쿼트와 푸시업 같은 기본 운동으로 시작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같은 양의 음식을 섭취해도 체지방 증가를 최소화하고 보다 효율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제이미 루스 로더의 이야기에서 보듯이,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의 비결은 극단적인 방법보다는 균형 잡힌 식단과 꾸준한 운동에 달려있습니다.

여러분도 이 같은 방법으로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Read more

체중 때문에 생명 위협받던 여성 45kg 감량으로 새 삶을 찾다

체중 때문에 생명 위협받던 여성 45kg 감량으로 새 삶을 찾다

체중 때문에 생명 위협받던 여성 45kg 감량으로 새 삶을 찾다 체중 때문에 생명 위협받던 여성 45kg 감량으로 새 삶을 찾다 신동도 체감한 위고비 효과 이 조건에 해당하면 소용없다? 살이 찐 후 ‘다낭성 난소 증후군’ 진단을 받았지만, 꾸준한 운동과 노력으로 45kg을 감량한 한 20대 여성의 이야기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미국

By 관리자
신동도 체감한 위고비 효과 이 조건에 해당하면 소용없다?

신동도 체감한 위고비 효과 이 조건에 해당하면 소용없다?

신동도 체감한 위고비 효과 이 조건에 해당하면 소용없다? 신동도 체감한 위고비 효과 이 조건에 해당하면 소용없다? 아산병원 교수 경고 아침에 이걸 마시는 건 술만큼 위험하다 가수 신동(39)이 체중감량 주사로 알려진 ‘위고비’를 투약했지만, 식욕을 억제하지 못했다고 털어놓았다. 지난 3일 방송된 KBS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신동은

By 관리자
아산병원 교수 경고 아침에 이걸 마시는 건 술만큼 위험하다

아산병원 교수 경고 아침에 이걸 마시는 건 술만큼 위험하다

아산병원 교수 경고 아침에 이걸 마시는 건 술만큼 위험하다 아산병원 교수 경고 아침에 이걸 마시는 건 술만큼 위험하다 피부 미인 김남주의 아침 루틴 이 음식 하나로 끝? 서울아산병원 내과 교수로 재직 중이자 의학상식을 주제로 활동하는 유튜버 우창윤 교수가 아침에 과일을 갈아 마시는 습관의 위험성을 지적했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장동선의

By 관리자